대동대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

대동대학교 로고

입학QnA


관심 있는 전공이 많아 고민입니다. 여러 학과에 지원 가능한가요?

전문대학은 일반대학과 달리 수시모집 시 지원 횟수에 제한이 없고, 우리 대학은 모집시기별로 3개 학과까지 지원 가능하며, 지원자격만 충족되면 전형별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.




▶ 이중지원 및 등록 금지에 따른 유의사항


1.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반드시 1개 대학만 선택하여 등록하여야 하며, 합격자(충원합격자 포함)는 등록 유무에 상관없이 본 대학 및 타 대학(산업대학, 교육대학, 전문대학 포함)의 ‘정시모집 및 추가모집’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
2. 입학할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합격한 자는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

3. 위반자에 대한 조치 : 전형 종료 후 교육부에서 모든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입학전형 지원자명단 전산검색을 통해 본인이 수시모집 합격 후 등록예치금의 이중납부, 혹은 합격(충원 합격 포함)한 모집 시기 이후에 추가 지원, 합격, 등록한 사실이 확인되면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 


※ ‘전문대학(4년제 일반대학, 산업대학, 교육대학 포함)’과 ‘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전문대학(4년제 대학 포함), 각종학교’ 간에는 복수지원과 이중등록 금지 원칙을 적용하지 않습니다.


* 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대학 : 육ㆍ해ㆍ공군사관학교, 경찰대학, 한국폴리텍대학, 한국방송통신대학, 한국예술종합학교, 한국전통문화학교, 한국농업대학 등


목록

게시글 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